LG유플러스 로고

연관검색어

LG U+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개인

통화품질불만접수

고객님께서 느끼시는 장애가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습니다.

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다면 전원을 2~3회 껐다가 다시 켜 보세요.조치를 취한 이후에도 같은 증상이 계속된다면
통화품질/장애신고를 이용하여자세한 내용을 기재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확인 후 연락을 드리고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.

장애 신고 전, 이렇게 해 보세요!

만약 다음과 같은 증상이 계속된다면 통화 품질 불만 및 통화장애신고를 해 주십시오.

  • 다른 곳에서는 잘 되는데, 특정 지역에서만 통화가 잘 안됩니다.
  • 안테나는 다 뜨는데 전화만 걸면 안테나가 사라지면서 발신(거는 전화)이 안됩니다.
  • 안테나 갯수의 변동이 심하면서 받는 전화/거는 전화가 안됩니다.
  • 휴대폰의 액정화면에 통화권 이탈이라는 표시가 나타나며 받는 전화/거는 전화가 안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