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유플러스 로고

연관검색어

LG U+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개인

이렇게이용하세요

다양한 기능의 인터넷전화

다양한 기능의 인터넷전화 깔끔한 디자인, 더 똑똑해진 기능, 가격까지 저렴한 인터넷전화를 소개합니다.
  • 인터넷전화 상품 알아보기

    • 홈보이

     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겁고 편리한 서비스!
     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
      듣기 좋고 말하기 좋은 음질
     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화기와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

      자세히 보기>

    • 070 touch

      메신저 앱 사용이 가능한 똑똑한 집전화
      스마트폰 같은 집전화를 만나보세요.
      넓은 3.5인치 화면, 세련된 디자인의 거치대
     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탑재

      자세히 보기>

    • 와이파이 인터넷 폰

     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는 집전화를 만나보세요.
      넓은 24인치 LCD와 13.5mm로 얇고 세련된 디자인
      구글 주소록 연동 등으로 사용자 편의 증대

      자세히 보기>

  • 부가서비스로 더욱 편리해진 전화 사용

    통화의 편리함을 위한 부가서비스

    1. 착신전환
      (월정액 550원(부가세 포함))
      전화를 받지 못했을 때 지정된 번호로 연결해주는 서비스
      자세히 보기>
    2. 원넘버다폰
      (월정액1,100원(부가세 포함))
      하나의 전화번호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
      자세히 보기>
    3. 통화연결음
      (월정액 990원 (부가세 포함))
      전화를 건 사람에게 최신 음악, 효과음, 목소리 등을 들려줄 수 있는 서비스
      자세히 보기>

    생활의 편리함을 위한 부가서비스

    1. 아이허브
      (기본 콘텐츠 이용 무료/ 이외 별도 이용 유료)
      인터넷전화 전용 와이파이 전화기로 교통, 날씨, 뉴스 등 유용한 생활정보는 물론, 폰 꾸미기와 오락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
      자세히 보기>
    2. 인터넷전화결제
      (이용한도 : 명의자당 최대 55,000원/월)
      휴대폰처럼 인터넷전화로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
      자세히 보기>

    나의 편리함을 위한 부가서비스

    1. 소호링
      (월정액 2,420원(부가세포함))
      내가 녹음한 내용을 통화연결음으로 들려줄 수 있는 서비스
      자세히 보기>
    2. 인터넷전화 번호이동
      (무료, 기존 번호 없을 시 번호 이동 불가)
      02, 031, 051 등 지역번호로 시작하는 기존 집전화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
      자세히 보기>
  • 인터넷전화의 대표적인 오류와 해결방법

    전화 연결이 안되거나 버튼이 눌리지 않을 때

    • 인터넷 전화기에 오류가 발생하면 제일 먼저 전용 배터리를 꺼낸 후 다시 넣어주세요.
    테이블 제목
    th1, th2, th3 .... 정보제공
    [참고] 오류 코드별 에러 내용
    NET [201] 에러 메시지
    와이파이와 전화기에 설정되어있는 암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. 전화기 환경설정에서 와이파이 암호를 확인하세요.
    와이파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공유기에 부착되어 있는 스티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NET [202] 에러 메시지
    와이파이의 DHCP(통신을 수행하기 위한 표준 네트워크 프로토콜) 사용 여부를 ’사용하지 않음’으로 설정한 경우 나타나는 현상입니다. ‘사용함’으로 바꿔주세요.
    SIP [302] 에러 메시지
    전화기의 무선연결메뉴에서 검색 후 와이파이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SIP [303] 에러 메시지
    인터넷 전화의 번호를 바꿔 생기는 오류입니다. 와이파이 공유기와 인터넷 전화기를 초기화 해주세요.
    그런 다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.
    국번없이 101(무료)
    • 인터넷전화기의 전원을 끄고,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선을 다시 연결 해주세요.
    • 인터넷전화 전원을 켜고 연결 상태를 확인하세요.

    접촉 불량으로 충전이 잘 안 될 때

    • 충전기기를 연결하는 부분에 이물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. 면봉으로 깨끗이 닦아주세요.

    건전지를 다 썼을 때

    • 액세서리 페이지에서 전용 건전지를 구매 할 수 있습니다. 구매하기>

    * 전용 배터리를 교체 했음에도 같은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고객센터 101번 → 3번으로 문의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