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유플러스 로고

연관 검색어

LG U+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개인

월 서비스요금 안내

월 서비스요금 안내
약정기간, 3년 약정 정보제공
  • 개통 및 배송

    • 홈 서비스는 반드시 설치 기사 방문 후 기기를 설치해야 개통이 완료됩니다.
    •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문의하세요. 휴대폰에서 101(무료)

   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

    • 홈 서비스는 희망 지역과 건물의 특성에 따라 설치 상품이 변경되거나 개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신용불량, 보증보험사고자, 체납,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,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현재 LG U+의 홈 서비스를 사용 중이거나 해지한 지 3개월 전이라면 동일한 명의로 신규 가입할 수 없습니다.

    개통 취소

    •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하기 전까지 개통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설치 후 개통을 취소하는 경우 해지 할인반환금과 사용료 등이 청구됩니다.
    •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문의하세요. 휴대폰에서 101(무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