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유플러스 로고

연관검색어

LG U+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개인

미환급금액조회

미환급금 조회와 환불 및 기부 신청

  • 해지 미환급 요금

    • 휴대폰 서비스 해지 후 요금을 정산한 다음에 돌려받아야 하는 금액입니다.
  • 미환급금 환불 및 기부 신청방법 안내 표
    해지 미환급액 환불이나 기부 신청방법을 홈페이지,고객센터,영업점 방문으로 구분하여 표로 나타냄.
    홈페이지
    환불신청
    • 1) 고객지원 → 공지 및 가입안내 → 미환급금 안내 메뉴에서 본인 인증 후 조회합니다.
    • 2) 미환급금이 있는 경우 환불 받을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를 등록합니다.
    • 3) 환불 시점은 신청 후 다음 날입니다.
      • ※ 유의사항
      • 가입자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  • 환불 신청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      •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가 아닌 경우 고객센터 상담사 또는 영업점을 통해 신청하세요.
    기부신청
    • 1) 고객지원 → 공지 및 가입안내 → 미환급금 안내 메뉴에서 본인 인증 후 조회합니다.
    • 2) 미환급금이 있는 경우 ‘기부 신청하기’를 선택해 주세요. ‘사랑의 열매'에 고객님 성함으로 자동 기부됩니다.
    • 3) 기부금은 연말 소득공제가 가능하며, 국세청 http://www.yesone.go.kr 또는 사랑의 열매 http://www.chest.or.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미환급금 환불 및 기부 신청방법 안내 표
    해지 미환급액 환불이나 기부 신청방법을 홈페이지,고객센터,영업점 방문으로 구분하여 표로 나타냄.
    고객센터
    환불/기부신청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환불 및 기부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• 모바일 : 휴대폰에서 114(무료), 1544-0010(유료)
    • 인터넷/TV/인터넷전화/IoT : 국번없이 101(무료)
    • 기업전화/시외 : 1544-0001(유료)
    미환급금 환불 및 기부 신청방법 안내 표
    해지 미환급액 환불이나 기부 신청방법을 홈페이지,고객센터,영업점 방문으로 구분하여 표로 나타냄.
    영업점 방문
    환불/기부신청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서비스 신청을 원하시면 필요한 서류를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서류 확인 하기>
  • 미환급금 조회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.

    본인인증
    본인인증 방법 선택 정보 제공
    본인인증 방법

    유의사항

    • 미환급금은 해지 후 90일이 지나야 조회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미환급금 환불은 가입자 명의의 계좌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• 환불 신청 완료 후에는 계좌변경 및 취소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법인, 실명이 확인되지 않는 가입자, 만 14세 미만 가입자는 미환급금 조회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사망자, 계좌가 없는 미성년자는 홈페이지에서 환불 할 수 없습니다. 고객센터 또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